월 200 훈남 vs 월 천 영포티 ㅋㅋㅋ
인
인천초보라이더🛵 입문
6일 전·조회 57
이거 보고 빵 터짐 ㅋㅋ 월 천 버는 영포티가 월 200 훈남한테 밀리는게 포인트인데 애교 부리는 부분에서 진짜 못 참음
영상이라 링크로 남김
https://youtube.com/shorts/E6PFD9m6rEM
출처: 유튜브 아트빌더
6일 전·조회 57
돈 많아도 저 나이에 저러면 끝났지 능력 없어도 잘생기면 내가 벌어서 먹여살린다
둘 다 헛소리 ㅋㅋ 현실은 돈도 있고 잘생긴 놈이 다 가져감
돈 보고 만나면 평생 돈 눈치보고 산다 사람이 먼저지
월 천이면 외모 단점 다 커버됨 ㅋㅋ 결국 돈이 깡패지
힘들긴하네 얼빠인데 돈도 중요하지
외모는 한때다
현실은 결국 월 천이 이김 ㅋㅋ 사랑이 밥 먹여주는 것도 아니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