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월드컵 보니까 일본이 우리보다 위인 거 인정해야 할 듯
대
대전투잡러🛵 입문
10시간 전·조회 66
우리는 아직도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개인기로 버티는 느낌이다. 일본은 누가 나와도 패스로 풀어가는데 우리는 답답하면 그냥 뻥축구더라. 선수 기본기 차이가 큰 거 같다.
스페인이든 독일이든 일본처럼 패스 시스템을 좀 제대로 배워왔으면 좋겠다. 손흥민도 이번엔 골 못 넣었고. 내가 축알못이라 이렇게 보이는 건가 다들 어떻게 봄?
10시간 전·조회 66
우리는 아직도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개인기로 버티는 느낌이다. 일본은 누가 나와도 패스로 풀어가는데 우리는 답답하면 그냥 뻥축구더라. 선수 기본기 차이가 큰 거 같다.
스페인이든 독일이든 일본처럼 패스 시스템을 좀 제대로 배워왔으면 좋겠다. 손흥민도 이번엔 골 못 넣었고. 내가 축알못이라 이렇게 보이는 건가 다들 어떻게 봄?
솔직히 일본은 인정해야지 누가 나와도 패스가 되잖아
패스축구 ㅋㅋㅋ 그게 우리가 된다고 생각함?
개인기로라도 버티는 게 어디냐 일본 부럽긴 하다
감독 누구 와도 똑같았다 결국 유스부터 갈아엎어야 함
축구 글은 언제나 댓글 싸움나서 재밌음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