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중미라 한국 경기 다 오전이네 일하면서 보기 빡세다
대
대구쿠팡맨🛵 입문
12시간 전·조회 39
이번 월드컵 북중미라 한국 경기가 다 오전이더라. 체코전 오전 11시, 멕시코전 오전 10시였고 이번 남아공전도 25일 오전 10시다. 출근해서 한창 돌 시간이라 챙겨보기가 빡세네.
폰 거치대에 중계 틀어놓고 신호 걸릴 때마다 힐끔거리는데 이게 보는 것도 아니고ㅋㅋ 다들 오전 경기 일하면서 어떻게 챙겨봄?
12시간 전·조회 39
이번 월드컵 북중미라 한국 경기가 다 오전이더라. 체코전 오전 11시, 멕시코전 오전 10시였고 이번 남아공전도 25일 오전 10시다. 출근해서 한창 돌 시간이라 챙겨보기가 빡세네.
폰 거치대에 중계 틀어놓고 신호 걸릴 때마다 힐끔거리는데 이게 보는 것도 아니고ㅋㅋ 다들 오전 경기 일하면서 어떻게 챙겨봄?
오전 경기는 그냥 한 타임 접고 보는 게 맘 편하더라
멕시코한테 1대0이면 잘 싸운 거지 그래도 2위니까
차라리 새벽 아니라 오전이라 다행 아니냐 난 오히려 봄